내가 좋아하는 여자 VS 나를 좋아하는 여자 1

2011. 11. 20. 09:48연애이야기

내가 좋아하는 여자와 나를 좋아하는 여자

혹은, 내가 좋아하는 남자와 나를 좋아하는 남자

이중에서 어떤 선택을 하든지 좋은 점과 나쁜 점은 동시에 존재한다.

그렇다보니 사람은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선택할까,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선택할까 고민할 수밖에 없는데, 이런 경우에는 미래를 전제로 하면 가장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즉,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나를 좋아하는 사람 중에서 결혼 뒤의 몇 십 년 동안을 누구와 더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는가를 기준으로 선택하는 것이다.(사진 : KBS 2TV <이야기쇼 두드림>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