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락 위기’ 윤민수, 파격 변신으로 대성공!

2011. 11. 28. 11:58사람에 대한 이해/유명한 사람들 이야기

지난 27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서 계속해서 탈락 위기에 몰렸던 가수 윤민수가 파격 변신했다.

변신 완료!

뿐만 아니라, 이날 댄스 퍼포먼스까지 보여준 윤민수

이런 윤민수에 대한 선배 인순이의 호평!

그 결과, 이날 윤민수는 '나는 가수다' 출연 뒤 처음으로 1위 차지

그렇다면 그동안 왜 윤민수는 '나는 가수다'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을까? 그 이유를 그는 무엇인가 '벽'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 '벾'에 대해 관객들에 대해 몰랐던 것과

이런 상태에서의 막연한 '자기 생각'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런데 이런 막연한 두려움과 '자기색깔'에 대한 고집은 곧 하나의 '틀'로 작용하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윤민수는 변신에 대한 두려움을 갖게 됐으며, 그 결과, 오랫동안 탈락 위기에 몰려야했다.

과거의 윤민수가 '틀'이라는 것이 사람을 얼마나 위태롭게 만드는지 보여준 표본이었다면, 이날의 윤민수는 '틀'을 버리면 사람이 얼마나 자유로워질 수 있는지 아주 명확하게 보여준 또 하나의 즐거운 표본이었다.(사진 :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