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문제가 심각한 사람들 6

2012. 2. 22. 11:36정신문제 이야기/정신문제가 심각한 사람들은

‘사이코패스는 죄의식이 없다’

범죄심리 전문가들은 흔히 이같이 말하지만, 사실 심각한 정신문제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자신에게 심각한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빤히 알고 있다.

그렇다보니 그중에는 자신을 개선하고 싶어 노력하는 사람들도 여럿 있는 것인데, 하지만 사이코패스 등 거의 모든 공격성이 강한 사람들은 자신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은 하지 않으며, 바로 이런 상태에서 ‘나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우기기만 하고 있다.(사진 : tvN <화성인 바이러스> 캡처)